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해운대시장점 후기 / 해운대

by 연강 2021.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2021년 절반이 지나가고 7월이 다가왔네요. 시간은 어찌 그리도 빨리 가는 걸까. 6월의 마지막에 저는 오랜만에 부산에 가서 바다도 맘껏보고 힐링을 하고 왔습니다. 부산에 가면 도시적인 느낌과 휴양지 느낌이 함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도시 가까이에 바다가 있다는 건 정말 축복입니다. 부산에 살고 싶네요. 아무튼,,, 여행하면 맛있는 것을 먹어야겠죠? 그래서 부산 맛집을 검색하다가 찾은 집입니다. 이 집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입니다. 본점에서 시작해서 계속 분점을 늘려나가서 부산을 다니다 보면 여러군데에서 마주할 수 있습니다. 워낙 면을 좋아하기도 하고 또 한국인하면 탄수화물 아니겠습니까? 기대를 갖고 찾아간 맛집 리뷰 시작합니다~


제가 간 곳은 많은 지점 중에서도 해운대와 가까이 위치한 해운대시장점 직영 1호점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41번길 46입니다. 먹고 조금 만 더 걸어서 해운대로 가기 딱 좋은 위치입니다. 저는 1시 넘어서 갔는데도 웨이팅이 조금 있어서 2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습니다. 보기와는 다르게 안에 들어가면 그래도 자리가 많이 있는 편이었습니다. 길쭉한 형태.



칼국수 1인분 가격은 7,500원입니다.



드디어 나온 칼국수 웨이팅을 하면서 미리 주문을 받기 때문에 들어가서 금방 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보기와 같이 조개가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동죽 홍합 가리비가 정말 듬뿍 들었고 고추와 파 등으로 국물은 약간 칼칼한 맛이었습니다. 일단 처음 든 생각은 해물이 정말 싱싱하다. 해감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먹다보니 양도 정말 많았습니다. 맛도 있었습니다. 시장에 위치해있는데 주변 시장에서 장사하시는 분들도 많이들 포장해 가시더라구요. 이게 찐맛집의 증거 아니겠습니까? 아 참, 반찬으로는 김치와 깍두기가 나왔는데 김치가 좀 많이 매웠습니다. 매운 거 잘 드시는 분은 딱 칼국수와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깍두기를 드시기를.


부산에 워낙 맛있는게 많기 때문에 만약, 부산에 갔는데 내가 면이 좀 땡긴다 그러면 해운대31 cm 해물칼국수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